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신안소프트(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CMS프로그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을 서비스이용회원(이하 "회원"라 합니다 )과의 사용조건, 절차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서비스를 통하여 이를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2. 회사는 사정상 중요한 사유가 발생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3.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한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사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원 인증을 부여 받은 개인 또는 법인기업을 말합니다.
  2. 아이디(ID) :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사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나 숫자 혹은 그 조합을 말합니다.
  3.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 받은 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전자우편(e-Mail) : 인터넷을 통한 우편을 말합니다.
  5.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이후 그 이용계약을 종료 시키는 의사 표시제를 말합니다.
제5조 (사용계약의 성립 및 기간)

사용계약은 회원이 사용신청을 한 후 회사와 전화상담 및 가입신청서를 작성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6조 (사용신청)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사용하기를 희망하는 자는 온라인 가입신청 또는 회원이 직접 전화를 한 후 회사에서 전화상으로 가입에 필요한 정보를 회사에 제공하여 신청합니다.

다만, 모든 회원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하며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사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7조 (사용신청의 승낙)
  1. 회사는 제6조에 따른 이용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접수 순서에 따라서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2. 회사가 이용신청을 승낙하는 경우 회원에 대하여 서비스를 통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통지합니다
    1. 아이디(ID)
    2. 회원의 책임, 의무 및 권익보호 등에 관한 사항
  3.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2. 기술상 장애 사유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4.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사항을 인지하는 경우 동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1.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3. 가입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4.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기타 회사 소정의 이용신청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5. 제3항 또는 제4항에 의하여 이용신청의 승낙을 유보하거나 승낙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이를 이용신청자에 알려야 합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8조 (서비스 사용요금)
  1. 서비스의 사용요금은 사용계약이 체결됨과 동시에, ID별 서비스를 제공하며, 구체적인 사용요금의 내역은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회원이 가입시 게시합니다.
  2. 사용금액은 일할계산하지 않고, 월고정비용(vat별도)을 청구한다.
  3. 월 사용요금은 최초계약시 약정을하고 회사의 운영비용에 따라 인하 또는 인상을 할 수 있고 이를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4. 월 사용요금 변동사항이 발생하고 공지 후 회원이 이를 동의하지 않을 경우 본계약은 자동 해지됩니다.
제9조 (사용요금 납입)
  1. 서비스 사용요금은 당월 납입(1~31일)을 원칙으로 30일자 결제되며, 사용계약체결 직후 또는 납입기한까지 자동이체(CMS:Cash Management Service)로 요금을 납입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서비스사용 계약 체결 후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회사가 별도로 지정한 납입기한까지 사용요금을 납입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는 중지됩니다. 중지 후 회사가 추가 지정한 납입기한까지 사용요금을 납입하지 않은 회원은 자동으로 해지 처리됩니다.
  3. 사용요금의 납입방법 : 자동이체(CMS:Cash Management Service)
  4. 납입금이 연체된 경우 2~3일 간격으로 재청구됩니다. 따라서, 연체금을 갖는 경우 한달에 2회 이상 출금 될 수 있습니다.
  5. 납입금이 연체된 경우 문자서비스가 정지됩니다.
  6. 월관리비는 일자에 따라 책정되지 않고, 1일 사용에도 한달 사용기준을 적용하여 청구됩니다.
  7. 해지요청시 바로 접수처리로 프로그램과 문자서비스가 정지됩니다. 단, 사용금이 있는경우 입금확인 따라 처리되고 있으며, 해지요청한 그 달의 청구비는 한달분이 적용됩니다.(1일 사용시에도 한달 사용기준이 적용됨)
제10조 (회원 제공정보의 보호)

회사는 회원이 제공한 정보를 보호하고 존중합니다.

  1. 회사는 사용 신청시 회원이 제공하는 정보 등을 통하여 회원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며, 회원이 제공한 정보는 본 사용계약의 이행과 본 사용계약상의 서비스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정보를 회원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가 있는 경우
    2.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3.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4.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제11조 (서비스의 개시)

서비스는 회사가 제7조에 따라서 이용 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즉시 개시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즉시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를 지체 없이 통지합니다.

제12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설비의 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또는 설비의 장애,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 사항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사용신청의 제한)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사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관련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사정상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2.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사용계약 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 할 수 있습니다.
    1. 사용신청 시 필요 사항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2. 기타 회사가 정한 사용 신청 요건이 미비된 경우
  3. 제1항 또는 2항에 의하여 사용신청의 승낙을 유보하거나 승낙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이를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신청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 사유 없이 사용신청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제14조 (계약해지, 환불 및 사용 제한)
  1. 회원은 제5조가 규정하는 기간(1달단위 또는 회원과 계약한 일정기간)이 만료되지 않았을 경우 계약은 해지 할 수 없습니다. 다만, 폐업으로 인하여 영업을 중단한 때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반드시 회원 본인이 폐업확인서를 첨부하여 서면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2. 제1항에 의하여 회원이 계약해지를 한 경우 회사는 회원이 선 납입한 사용료 중 남은 금액의 15%를 공제한 후 환불 합니다.
  3. 제1항에 의하여 회원이 계약해지를 한 경우 회사와 회원간의 타사 데이터변환 무료서비스가 이루어 졌을 때에는 회사가 정한 데이터변환 비용을 상계처리한 후 회원은 잔여금액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4. 제1항에 의하여 회원이 계약해지를 한 경우 회사는 일단위의 환불은 하지 않으며 최소 월단위로 환불금액을 산출합니다.
  5. 회원이 전화 또는 사용자 전용게시판을 통하여 사용중지 또는 해지신청을 하지 않았으므로 인하여 발생하는 기간의 불이익은 회원이 감수하여야 합니다.
  6.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사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사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사용 조건에 위반한 경우
제15조(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에 관련된 설비를 항상 운용할 수 있는 상태로 유지 보수하고,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지체 없이 이를 수리·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서비스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5. 회사는 항상 회원의 신용정보를 포함한 개인신상정보의 보안에 대하여 기술적 안전 조치를 강구하고 관리에 만전을 기함으로서 회원의 정보보안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6. 회사는 회원의 건의사항이나 불만사항을 접수하기 위한 "상담게시판" 또는 "상담메일"메뉴를 운영하며, 질문에 대한 응답을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합니다.
  7. 회사는 공정하고 건전한 운영을 통하여 전자상거래 질서 유지에 최선을 다하고,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고객만족을 극대화하여 인터넷 비즈니스 발전에 기여하도록 노력합니다.
  8. 회사는 회원이 탈퇴 신청한 시점으로부터는 회원의 데이터를 회사의 서버에 저장할 의무에서 면책됩니다.
제 17 조 (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2. 전화번호
    3. 핸드폰
  2.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2.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3.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 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4.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3.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당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처리합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4.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정책은 홈페이지 "가입약관"을 통해 공지하며, 회사는 개인 정보보호를 위한 담당자를 지정하여 관리합니다.
제18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원은 서비스사용 신청 시 기입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 또는 전화상으로 수정을 요청 하여야 하며, 수정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사용안내 또는 주의사항 등 회사가 공지 혹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4. 회원ID 및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회원 ID 및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5.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2.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3.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4.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5.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6.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7.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 또는 타 사이트를 링크하는 행위
    8. 서비스의 안전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9.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10. 게시판 등 커뮤니티를 통한 상업적 광고홍보 또는 상거래 행위
제19조 (양도 등의 금지)

회원이 서비스를 제공 받을 권리는 제20조의 규정에 의하여 승계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를 양도하거나 증여, 질권설정, 기타 일체의 처분행위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제20조 (회원의 지위승계)
  1. 다음 각호의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회원의 지위를 승계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의 사망 및 폐업으로 그 지위를 상속 받은 때
    2. 개인사업자가 법인사업자로 전환한 때
    3. 타인의 영업을 양수하여 그 영업을 승계하는 자 또는 타인이 영업을 행하던 장소에서 새로운 영업을 하는 자가 당해 영업장소에서 회원의 지위를 승계한 때
  2.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회원의 지위를 승계한 자는 승계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회원의 지위승계 사실을 증명하는 서류를 첨부하여 회사에 신고하여야 합니다. 전항 제1호의 경우에 상속인이 다수인인 경우에는 그 중 1인을 지정하여 승계인으로 신고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타당하다고 인정될 때에만 회원의 지위승계를 허용합니다. 회사가 지위승계를 허용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당해 승계인에게 신고일로부터 7일 이내에 그 사실과 사유를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통지하며, 이러한 경우 당해 통지가 승계인에게 도달한 때에 본 약관은 해지된 것으로 봅니다.
제21조 (서비스 제공시간)

서비스의 사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가능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22조 (서비스의 일시중지)
  1. 회사는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회원에 대한 서비스를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측의 장애시
    2.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또는 회사가 정한 정기 점검시
    3.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4.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2. 회사는 제1항 제2호 및 제3호에 의하여 서비스가 일시 중지되는 경우에는 즉시 관련 회원에게 홈페이지공지사항 및 이메일을 통해 이 사실을 통보합니다.
  3. 회사는 제1항 각호에 의한 서비스제공 일시 중지 사유가 해소된 때에는 지체 없이 서비스제공 일시를 통보하고 서비스 제공을 재개합니다.
제23조 (서비스제공의 중지)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할 때에는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관계법령 및 약관의 규정을 위반한 때
  2. 서비스에 관한 회사의 업무 수행 또는 설비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거나 초래할 위험이 있는 행위를 한 때
  3. 서비스 기간이 만료된 후 서비스 연장을 하지 않은 때.
  4. 회원의 업무에 방해되는 민원이나 상담직원에게 모욕적인 행위을 하였을 때.
제24조 (손해배상)
  1.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용자가 계속 24시간 이상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함으로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그 사실을 회사에 통보하여 확인되거나 회사가 알게 된 날로부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진 전날까지의 미사용일수에 대하여 1일 평균요금에 미사용일수를 곱한 금액에 해당하는 금액을 배상합니다. 단, 25조 면책조항(1,2,3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손해를 배상하지 않습니다.
  2.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4. 회사의 손해배상 한도금액은 회원에게서 서비스요금으로 수령한 월금액을 초과하지 않는다.
제25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제공 중 회선장애로 인한 서비스 장애시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회원들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내용의 오류 및 서비스사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26조 (서비스 지속)
  1. 회사는 부득이한 경우로 인하여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지 못할 경우 회원들의 대표권한을 위임 받은자와 서비스 사용권 보장에 관한 사항을 협의하며, 본 서비스의 지속을 위해 서비스에 대한 권한(License)을 대표권한을 위임 받은 자에게 제공한다.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권한(License)은 본 서비스의 지속을 위한 업무에만 한정되며, 기타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다.
제27조 (CMS전송 DATA확인)
  1. CMS전송DATA (계좌신청 출금의뢰 증빙file)의 확인의무는 사용하는 회원에게 있으며 CMS전송전 반드시 DATA정확성을 확인 후 전송하여야하고 정확하지 않은 CMS DATA를 전송하였을 때 회원은 회사에 책임을 전가할 수 없다.
  2. 지정일 자동출금(자동DATA전송) 약정을 회사와 하였을 경우.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출금일정에 따라 DATA전송일 1일전까지 계좌신청DATA 출금의뢰DATA의 정확성 유지 의무는 회원에게 있으며 계좌신청 오류 출금오류에 대한 민원은 회원이 처리하여야 하고 DATA오류의 책임을 회사에 전가 할 수 없습니다.
제28조 (관할법원)

이 약관과 관련한 회사와 회원간의 분쟁으로 소송이 제기될 경우 (주)신안소프트 소재지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한다.

부 칙

제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15년 10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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